|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본영화
|
     |
sinsajang
|
03-12-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오락성 작품성 두루 갖췄다
|
     |
knlove
|
03-12-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찬욱감독만이 만들어낼수있는 영화. 이런게 바로 영화다.
|
     |
hyuntop
|
03-12-1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지적인 연출 분단국가만이 이해할 수 있는 상징성~ 최고!!
|
     |
sesblues
|
03-12-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엔딩의 4명이 담긴 사진.. 이만큼의 전율적 감동을 주는 영화가 또 있으랴..
|
     |
keiem
|
03-12-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부족한 점 하나없는..수작중 수작
|
     |
bbongjjack
|
03-12-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 상황의 비극에 관해 생각케 하는 영화. 잘 만든, 감동적인... 꼭 볼만한 영화.
|
     |
jini4012
|
03-12-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 너무 ㅇㅣ뻐
|
     |
wroo4
|
03-12-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짜 멋진 영화! fantastic!
|
     |
dragon211
|
03-12-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어느것도 부족한점이 없는 well-made의 전형
|
     |
nachnine
|
03-12-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두말할것없는 한국최고의 영화
|
     |
mira383
|
03-12-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기도 하고...슬픈 분단의 현실을 일깨워 줬다.
|
     |
iemma
|
03-12-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개인적으론 그리 좋친 않았지만 괜찬았던 영화..
|
    |
leefubu
|
03-12-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통일은 되야만 한다...!
|
     |
shfever
|
03-12-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으~~~~아~~
|
     |
hhbb2000
|
03-12-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