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는 별로 없었지만, 우리나라의 실정을 반영해서 인지 끝까지 눈을 떼지 못했다.
|
    |
switpunkie82
|
03-12-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찬욱의 영화~~ㅋㅋ 우리 남북 분단의 아픔을 담아낸 영화1!!
|
     |
narrana
|
03-12-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반찬욱 감독의 미스테리에 대한 연출력과 사랑은 이미 이 영화에서 드러난다.
|
     |
hifli
|
03-12-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단절된 남북한 군인들의 남모르는 교류...그로 인한 슬픈 사고...
|
    |
ej760217
|
03-12-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세계에 자랑스레 내놀수있는 대작!!칸느로 가자~
|
     |
thx[70mm]
|
03-12-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군대얘기는 다 지루하다는 말, 이제는 아니다!
|
     |
marsian04
|
03-1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대중에게 손 내밀기 위해 다시금 갈고 다듬은 박찬욱 스타일. 그 쾌거
|
    |
johnnyde
|
03-1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JSA 안 본 사람이 어딨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
|
     |
pirate431
|
03-1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통일이 잘 됐으면 좋겠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
    |
whitebbang
|
03-1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 우리나라만이 가질수 있는 영화가 아닌가.. "
|
     |
pjy0554
|
03-1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찬욱감독님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전 이영화를 보았을때 한국영화가 수준높다는걸 꺠달았습니다,
|
     |
mpetper
|
03-1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스토리가 죽였다..... 이영애 송강호 이병헌 신하균 이정도면 뭘바래?
|
     |
chatharsis
|
03-12-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작품성 좋다. 배우진 좋다. 근데 재미가 없다.
|
 |
flyflyfly
|
03-12-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 영화의 힘이다!
|
     |
nexmack
|
03-12-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 한장의 사진이 우린 하나라는걸 느끼게 한다.
|
     |
force8105
|
03-12-2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