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네티즌의 마케팅 참여를 기다립니다
‘클래식’ 마케팅 커뮤니티 오픈 | 2002년 12월 26일 목요일 | 구교선 이메일

<엽기적인 그녀> 곽재용 감독의 또 다른 사랑이야기 <클래식>의 공식홈페이지가 23일 첫 문을 열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와 아울러 국내 최초 마케팅 커뮤니티가 26일에 오픈되는 영화 <클래식>은 여타 멜로 영화와는 다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클래식>의 홈페이지(www.classicromance.co
.kr
)는 다른 영화들의 홈페이지와 달리 동영상 컨텐츠를 다양화한 점이 돋보인다. 했다. 기존의 메이킹 필름에서 벗어나 뮤직비디오처럼 작업된 영화 속 미공개 장면과 N.G 장면 등을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멜로 영화의 컨셉에 맞게 태어난 연인 혹은 좋아하는 상대방의 생년월일을 넣으면 두 사람의 사랑지수와 러브 심리테스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클래식> 마케팅 커뮤니티는 영화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들에게 영화 <클래식>의 마케팅 진행사항과 제작일정과 스케쥴, 포스터, 동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논의하고 <클래식>의 소식을 누구보다 빨리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영화 마케팅 자료들과 커뮤니티 참여자들의 의견이 영화 마케팅에 직접 반영되며, 영화팬들과 영화 마케팅에 관심 있는 네티즌이라면 누구라도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

지난 9월 9일, 대전에서 크랭크인하여 현재 90%의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곽재용 감독의 또다른 사랑이야기 <클래식>은 12월 촬영을 마치고 2003년 1월 24일,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