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그냥귀엽고순수해요
|
    |
o2girl18
|
16-04-24 |
|
|
월ㆍE
|
대사가 없어도 주인공이 로봇이라도 독특하고 감동이 있다.
|
     |
katnpsw
|
12-04-22 |
|
|
월ㆍE
|
캐릭터도 스토리도 신선하고 흥미롭다. 역시 픽사다.
|
     |
boari
|
11-08-11 |
|
|
월ㆍE
|
픽사에는 언제나 귀여움그리고 교훈 ,감동이있다, 최고다
|
     |
dwar
|
11-05-28 |
|
|
월ㆍE
|
픽사의 걸작.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월E의 로맨스와 모험이 마음을 움직인다
|
     |
chwon85
|
11-04-16 |
|
|
월ㆍE
|
너무 재밌게 보았다. 로봇이 이리도 귀여울 수 있다니...!
|
     |
ark814
|
11-02-19 |
|
|
월ㆍE
|
실험적이지만... 대사없이도 이렇게 괜찮을 수 있다는 것이 좋다. ㅎㅎ
|
     |
fenderstrat
|
10-09-26 |
|
|
월ㆍE
|
말하고 싶은 주제를 쉽게 잘 배합해 넣었다..
|
     |
seolkin
|
10-09-25 |
|
|
월ㆍE
|
대사없슴 ㅋㅋㅋㅋ
|
    |
lmh13137
|
10-08-07 |
|
|
월ㆍE
|
재밌어요~
|
   |
syj6718
|
10-07-23 |
|
|
월ㆍE
|
이런 영화도 있구나
|
    |
only77you
|
10-07-18 |
|
|
월ㆍE
|
말이 필요없다!@
|
     |
czsun
|
10-06-10 |
|
|
월ㆍE
|
월이~ 이바~~ㅎㅎ 지구살리기~
|
    |
pkwcjh
|
10-05-19 |
|
|
월ㆍE
|
라따뚜이도 그랬지만 픽살의 애니는 정말 남다르다~
|
     |
cwbjj
|
10-03-29 |
|
|
월ㆍE
|
환경오염이 심한 지구에 전하는 메세지
|
     |
gottkf1980
|
10-03-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