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약간의 코믹이 겯들어진 감동깊은 영화였다. 슬픈 현실로 맘이 아팠다..
|
     |
이코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좋았따.그래서한번더보기로했다.눈물날뻔했다.
|
     |
짱짱짱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따스한 사내, 오경필 중사를 만나던 시간...나의 마음이 아프다
|
    |
호영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있으면서 가슴아픈 우리의 현실
|
     |
나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랑 왜 비교를 .... 영화 평을 해주세염.... 허허~ 최고의 영화.. JSA!!
|
     |
또 볼래..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JSA를 보기전까지 강제규감독이 최고라고 생각했다..하지만 이젠 아니다..
|
     |
E009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정말많이좋아졌다.절대보구나서후회안함.쥑인다~~
|
     |
김영아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과 눈물이 있는 영화
|
     |
ysm632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앞에 송광호팬님! 송강호입니다. 너무 발음을 쎄게 한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
     |
국어학자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련한 여운이 남는 영화다..
|
     |
hlamp3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의 주인공은 오직 송강호 뿐이다.
|
     |
yj9610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정상의 만남때보다 더 감동적인 ...(비록영화지만)
|
     |
MIKI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다.. 그렇지만 슬펐다.. 그리고 안타까웠다..
|
     |
이보혜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도대체 영화보고 평하는것인가?~~그렇게 대단하지는 않은데~쉬리가 훨 낫다.
|
  |
영화보고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는 재미만을 추구했지만 JSA는 다르다 JSA! 정말좋음당...
|
     |
나비짱
|
00-09-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