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적어도 쉬리하고 비교해선 안되는 영화!!!
|
     |
wcwno1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의 이런 영화가 있다니...감동의영화였다!!!^^*
|
     |
박동진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렇게 많은 생각를 하게한 영화는 없었다
|
     |
강조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있지만 결코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영화
|
     |
내가 말한다.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신세대들에게 통일을 생각하게 한 영화. 통일은 되어야만 한다!!!
|
     |
로사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멋진 우리의 송광호!!! 통일은 꼭 되어야만 한다~~~
|
     |
송광호팬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에 흑백사진...김광석의 노래가 압권....짱
|
     |
jh2525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조국통일을 위하여.. 술마시게 하는 영화
|
     |
또볼고야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나도 위험한 하지만 너무나도 인간적인 우정을 나눈 그들...
|
     |
leo-sjh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통합이데올로기에 아주 적절한 영화임다. 송강호의 초코파이 연기는 압권이다.
|
   |
흑색선전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를 보면서 가슴이 찡하고 싸함을 느껴따
|
    |
딸기가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다리을 왔다갔다 한다? 지금 휴전선의 군인들은 어떤생각을...
|
   |
가리봉 장
|
00-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국가.. 전쟁.. 모르고 살았다.. 이 영화를 본 후... 통일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
     |
김수연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나 두번봤자나..또 보고싶다-*
|
     |
병헌 멋져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절라 웃겨 데지는디 언능 보시지여 ㅋ ㅔㅋ ㅔㅋ ㅔ
|
     |
김민종
|
00-09-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