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머잖아 통일이 되겠군여... 군대 갔다온 나로썬 희망이 보임당..^^*
|
     |
하나오기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어느영화보다 배우들의 감정이 들어갔다고 생각되는 영화 넘멋지다..
|
     |
우기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한거보단별루당..쉬리의 감동은 못따라올듯--;;
|
   |
그저그래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예상과는 달리 그다지 무겁지 않은 영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
     |
꼭 보세요!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짜증난다...흥행효과가 큰만큼.. 더욱더 잘못된 무언가가..우리의 뇌리속에 박힐것같은...
|
 |
김정일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사람들이 웃는 순간에도 마냥 웃고 있을 수만은 없었다.
|
     |
withme
|
00-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재밌게 보고나서 생각하니 뭘 봤는지 모르겠네요?!
|
   |
woodmac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속에 자금만 그들만의 행복이 있다
|
     |
jsa대박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끝이 원래 이병헌이 죽는게 아니라중동에서 송강호랑 만나느거였대여
|
     |
영환잼있따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이 맘에 안든다!!! (재미는 있음다. ^^)
|
    |
몰라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기면서도 감동적인 영화...하지만 끝의 엉성한 시나리오의 한계가 아쉽다
|
   |
violet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만큼의 칭찬에는 미달하는 수준의 범작
|
 |
벨트레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현존하는 한국 영화 중 최고였다...이영애 너무 예쁘다!!
|
     |
허허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는 사랑으로 남북을 묶었고, 'JSA'는 우정으로 남북을 묶었다
|
     |
neo
|
00-09-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무것도 말하지 않지만, 모든것을 이야기하고 있다...
|
     |
TIGGER
|
00-09-2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