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번 더 봐도 돈 아깝지 않은 영화...봐봐요..
|
     |
calli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초반부의 코메디 후반부의 찡한 감동~!
|
     |
서진이~!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생각지도 않은 보석을 발견한 듯함~~
|
     |
한옥희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봐도 후회 안함.
|
     |
이쁜이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미스터리휴먼블록버스터...그말이 정말 어울린다!!!
|
     |
곽쒸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두번봤다...엄청나다...감히 JSA를 말로 표현하려하다니..!!!
|
     |
촌싸람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군사기밀 누출할까봐?-뭐 아는게 있어야 하죠.-재치가 번뜩이는 명대사가 많아요. 배꼽잡죠.
|
     |
배꼼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징하다 징해~~~영애만큼만 하냐 니들이...꼬올갑이군.
|
     |
여우킬러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장르는 미스테리가 아니라 휴먼이다
|
     |
re123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마디로 멋진영화입니다...나같이 호호^^
|
     |
멋진여자!!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래도 더빙에라도 립싱크하는 영애의 노력은 살만하지 않나요?
|
     |
코리안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 영어 speaking이 더빙이었다니....
|
   |
여우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다아니다내가감독하께시켜줘잉!
|
     |
신성우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의 와해를 일으킬만한 가슴따뜻한 영화... 정말 감동적이었다.
|
     |
wisdom..
|
00-09-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과 남.......같은 민족의 아슴아픔 이야기
|
     |
wnrdma4001
|
00-09-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