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실을 숨김으로써 평화를 유지하는 곳! 마지막 흑백사진 한장으로 더이상의 말이 필요없다.
|
    |
이쁜여우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좋아요 아주 좋아요
|
     |
화이팅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 너무 이쁘다 .jsa화이팅!
|
    |
용호야!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괜찮은 영화다.. 보고 후회는 없을듯!!!
|
    |
hoon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 그에게 더 이상의 연기는 없다,일단 봐 두자.
|
     |
JUN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평..분명히한국사람이아니다.한국사람이라면적어도별세개반은준다.당신은아프리카사람이다
|
     |
한국영화보자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허리웃영화 따라하기 쉬리는 가라..한국영화의새장이열린다
|
     |
동물적육감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 그에게 갈채를.(이영애에게는 ㅡ.ㅡ;; 없다-왜나왔나)
|
     |
시대도예술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언제우리가저러께만나서이야기할수이쓸까
|
     |
해영
|
00-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여기 영화평 절대 믿지마라~인간적으로너무 후하다~평범한작품~단지 시대잘만나서 뜬 것
|
  |
영화평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좋지만 곳곳에서 북한을 바라보는 약간의 안좋은 시각이...
|
    |
Me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쉐리의 신화는 JSA가 까부신다..아니면 내손에 장지짐
|
     |
시바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오마니 생각 나는구나~ 하는 강호오빠의 한마디...눈물이 찡
|
     |
정성아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통일이되야하는구나!!" 하는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
     |
o3l10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드라마는 괜찮은데 세트나 소품이 거스린다.
|
   |
오늘본이
|
00-09-2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