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노력을 많이 들인 영화, 시나리오가 탄탄해서 정말 재밌게 봤다.
|
     |
mick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무거운 소재지만 절대 무겁지 않은 코믹 액션 미스테리 휴머니즘 영화!!
|
     |
지니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없다는사람은한국사람이 아니다 이건분명하다.한국인라면영화보고나면박수칠꺼다.
|
     |
kimmanhen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상업적인 느낌없이 영화 그 자체로 따뜻했다
|
     |
P.H.K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인지상정.난 역시 한국인이었다.
|
    |
한국인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 재미없어서 안 보십니까? 이 영화 보시면 한국영화를 사랑하게 되실겁니다
|
     |
^^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인의 감성을 잘 들여다본 영화...아주 치밀하게...?
|
    |
가유미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통일이 꼭 돼야된다고 느끼게 해주는 영화다
|
     |
지니
|
00-09-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 4개 반.. 나머지 반은 한국영화의 미래를 위해 남겨두자..
|
     |
김민수
|
00-09-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본에 충실한 영화........
|
     |
thom
|
00-09-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비극성보다 '인간'이라는 촛점이 맘에 듬.
|
    |
으여니
|
00-09-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와 감동의 조화 최고치..
|
     |
박성재
|
00-09-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것이 정말 한국영화인가!! 놀랍다!!
|
     |
이재진
|
00-09-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초코파이가 그렇게 맛있는줄 모르고 산세 부끄럽다
|
     |
초코파이
|
00-09-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앞으로 이런 한국영화를 몇편 만날수 있을지...^^
|
     |
springwind
|
00-09-2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