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의 무한한 가능성을 가르쳐준 최고의 2000년 최고의 작품!!
|
     |
박창민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짱이네여...이영화 보신분덜...잼있죠^^*
|
     |
영근이~~!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고 진짜 진짜 재밌어염...... 왕 짱이야... 정말로 내가 지금까지 본것중 젤루 재밌었음
|
     |
희라에염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친구에게 정말로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다 실제로 이런일있을지 모르겠다
|
     |
유현종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다가 울다가 가슴이 뭉클한것으로 끝난 영화
|
   |
백미선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 연기 멋지다.(살려주세요....)
|
     |
보노보노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다.웃기다.
|
     |
러너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에서 이런 영화를 만들수 있다는게 신기하다..
|
     |
나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과 남한의 내면적 모습을 잘 묘사했다.정말 좋은 영화다.
|
     |
김종욱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성을 찾고 평가를 하자~어설픈 민족주의~어설픈 결말~초코파이 정 선전 보는듯
|
  |
이성론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개더 추가
|
     |
육군 병장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제는 군대에서 다나까로 안 끝나나봐.....
|
     |
불꽃남자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지금 까지본 영화중에 최고의 영화였다.
|
     |
김정일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본 한국영화의 결정판!!! 욕하는 넘들은 영화보지말아!!
|
     |
괴뢰군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한군 방탄모가 언제 부터 미군꺼랑 같아졌지??
|
     |
군바리
|
00-09-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