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 정말 보고 싶은 영화... "동감" 이후로 목말랐다!
|
     |
정혀니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의 사람이 아니라 인간애를 보여준 영화.
|
     |
매니아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본 영화중 가장 잼 있었던 영화....최고라고 할수있져..
|
     |
JSA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무거운 주제를 가볍게 풀어간... 그러나 결코 가볍지 않은..
|
     |
나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태어나서 본 가장 멋진 영화라구해두 손색이 없을만한 영홥니다요
|
     |
양PD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만족스럽다. 남북한을 소제로 다룬영화중 가장 멋있다
|
     |
영화사랑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한의 이데올로기를 인간적인 접근으로 공감...연출,영상,연기,사회적분위기가 어우러진 수작이다
|
     |
씨네마매니아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사람에게 한발더 다가서는 느낌!
|
     |
you-love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기고 가슴찡했다!!그러나 결코 해외용은 아니다!!
|
    |
이야기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편집을 너무나도 잘 했다...... 여운을 남기는 치밀한 편집이 돋보인다
|
     |
수기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 장면의 연출은 당분간 있쳐지지 않을것 같다
|
     |
유pd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까이 있으면서도 가까이 할수 없었던 영화..
|
     |
J.S.A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코믹...그리고드라마 하지만 아쉽다 무언가 빠진듯한.....
|
   |
영화사랑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의개봉시기나,주연들의 연기...한국영화의 대표작인거 같다..
|
     |
영화사랑
|
00-09-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음 가슴 찡한 그런 영화이다 편견없이 볼수있는영화로써 충분하다
|
     |
rois
|
00-09-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