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 괜찮은 영화..한국영화에 내세울만한 한편이였다.
|
    |
미셀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민족의 아픔에 대한 재밌는 공상-그로인한 돈벌이
|
  |
이런!!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넘..재밌다고 !! 송광호 넘 멋쩌! @>---- >(@@)<
|
     |
@>----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기대를 버릴 것~너무 과대평가된 영화
|
  |
이성론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국가의 민족으로써 느낄 수 있었던 가슴찡함! 대단하다!
|
    |
어려워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의 대칭상화을 웃음으로 표현한 걸작!
|
     |
강동준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긴장.. 그리고 미소.... 그리고.......
|
     |
이페로리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공동경비구역 JSA 왕짱이네요.
|
     |
범다리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중 가장 괜찮은 영화. 이영애의 가식적인 연기가 옥의 티.
|
     |
초코파이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주연 내세우식이 아닌 정말 인간다운 모습을 볼수있어서 좋았다
|
    |
이준기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잼있었지만 너무 가벼운게 아닌지......
|
    |
이병헌 짱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 영화도 할수 있다 라는 가능성 을 보았다
|
    |
이지영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를 뛰어넘는 최고의 영화 이병헌송강호 연기가 짱이다.
|
     |
최혜민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의 미를 보여주는 아주좋은 영화였습니다^^
|
     |
SONHAEGUN
|
00-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재밌다
|
     |
난 나다
|
00-10-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