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렇게 과대평가된 한국영화가 또 나올까? 어설픈 민족주의로 모든 단점과 비판을 물리친 평작~
|
 |
평가맨
|
00-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의 연기..정말 대단했습니다. 근데 그에 비해 이영애씨의 연기는 좀..발음도 구리구..
|
     |
붉은바다
|
00-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치곤 돈이 아깝지 않았어여
|
     |
신뚱
|
00-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꼭 봐여!! 정말 후회없는 시간이 됩니다....
|
     |
워니사랑
|
00-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넘 잼 없다~
|
 |
이원아
|
00-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예전의 부시고 때리는 액션영화와는 다른 많은 의미와 진솔함을 느낄 수 있었다.
|
     |
화이팅
|
00-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JSA의 감동을 잊고 싶지 않아 아직 다른 영화를 보지 않고 있다.
|
     |
나그네
|
00-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빨갱이, 아니면 그들의 적. 아직도 현실은 두가지 인간뿐이다.
|
     |
dlpul79
|
00-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dmz에서는 감추어진 진실때문에 평화가 유지된다는 말로 이영화는 그의미를 다했다
|
    |
wkwjsrj
|
00-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봐두봐두 또 보고 싶은 영화
|
     |
k
|
00-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무자게 재미따
|
     |
이룬
|
00-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기대한 탓인가여? 그리 재미있진 안았어여...그런데두 재미는 있어여
|
    |
와이
|
00-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음악만 들어도 가슴이 뭉클해지는...정말 감동그자체다..
|
     |
햇살~!!***
|
00-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욕한사람은 진짜 빨갱이다.
|
     |
양키놈들
|
00-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말이필요없는 영화이다..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인다..
|
     |
판문점
|
00-10-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