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냥 가슴이 짜릿한 드라마라고 하면 어떨까..
|
    |
오늘봤다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비극적인 우리 현실의 슬픔과 잘 들어맞는.. 너무 아픈 영화..
|
     |
ebbnee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곳곳에 숨겨있던 의미있는 장면들...영화가 끝나도 감동은 계속된다
|
     |
ruddk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이었음당 *^^*
|
     |
bbosisi79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 사람만이 느낄수 있는 공감
|
     |
사과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당연히 짱이었다
|
     |
유준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김광석짱! 김광석만세!
|
    |
나조교야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나도 아름다운...그러나 분단앞에 메여지는 울음....
|
     |
cjwangel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린 어쩔 수 없는 적이였어.... 이 대사가 잊혀지지 않는군요.
|
     |
bshell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모든것이 실망이다... 울 민족 분단의 슬픔...
|
 |
alclssja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 시리도록 아름다운 영화..가을날...누군가를 그리워 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
   |
aoihitomi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게 볼 수 있으면서 감동적인 면도 있는 영화. 송광호의 연기가 뛰어났구요
|
    |
bluesky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카메라 기법부터 시작해서...모든것에 신중을 기울였다는것이 눈에 보이더군요...수작이었습니다..
|
     |
이낙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도 우리 동포 였구나를 느끼게 해준 좋은 영화 한국영화 맞어~~
|
     |
메이
|
00-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드디어 분단의 아픔을 얘기할수 있는 영화가 나왔다!!!
|
     |
cindy4u
|
00-10-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