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의 한계, 이병헌의 가능성, 송강호의 놀라움
|
     |
tango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굉장히 잼있다 송강호가 너무 멋있었다.근데 좀 깊은 면은 떨어짐
|
     |
chemy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선을 경계로 넘나드는 남북한 병사들, 그들은 진정한 이 시대의 평화의 사절..
|
     |
ilovsky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 가운데 슬픔이 묻어나는.. 오경필~~!! 화이팅!! 넘 멋쪄여!!돈이 절대루 아깝지안타!!
|
     |
두번봐쓰!!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
|
    |
na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맘이 넘 아팠어여......
|
     |
영화사랑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와는비교할필요가없는다른장르의영화였다왜비교하는걸까
|
    |
na1034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었지만 여운이 부족하다
|
    |
선원웅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영화!!
|
     |
nanoking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소원은 우리군인이 초코파이를 실컷 먹는 날을 보는것이다! 이정도 국가에대한 신뢰는 있어야하지않을까
|
     |
hosanna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군을 붉은 도깨비로 묘사하던 옛 만화영화가 생각난다. 이제는 제발 서로를 안아줄 수 있기를..
|
     |
후안아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들은 슬픈 현실속에서 적이 아니었다..나 자신보다 적을 사랑했다...
|
     |
시사랑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96.9강릉 잠수함 사건.정부와 군 관계자들은 그때의 희생자들에 대한 진실을 밝혀야 한다!
|
     |
예비역 병장
|
00-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일단은~~보고 나서 얘기합시다
|
     |
js23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 시대 최악(대중 조작)의 영화! 쉬리를 능가(?)한 음모의 최고수?
|
  |
주윤발3
|
00-10-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