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가슴 시린 분단의현실....이를 대변할 수 있는 영화다
|
     |
you&me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말이필요없다................봐라!!!!!!!!
|
     |
............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 방면의 한 사진 속에 담긴 네명의 얼굴들...그들의 얼굴을 잊을 수가 없다.
|
     |
지희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넘넘 재밋다.손에 땀이 넘 마니 났다.웃기도 정말 많이웃고
|
     |
E-쁜이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지만 어딘가 씁쓸.쉬리는 북쪽을 괴로군으로 표현...공동경비는 우리라는걸 보여주었따
|
     |
지여니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두말할 필요없는 우리 나라 최고의 영화! 쉬리와 비교하는 것은 이 영화에 대한 모독이다.
|
     |
terrapax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는 희극(너무 웃기니까)?! 현실은 비극(왠지 모르면 한국사람 아녀요!)
|
     |
장군!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cafe.daum.net/jsacafe <--JSA카페주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같이 얘기두 하구요 행복하세요
|
     |
이수혁병장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과 잔잔한 감동이 함께 담긴 종합 선물 세트같은 영화...적극 추천!!!
|
     |
다야몬두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인생은아름다워 이후의 최고의 감동!!!
|
     |
이뿌니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짜 잼따 ....근디 마지막 부분이 넘 썰렁해요.......하지만 도중에 넘 잼있어..추천해주고 싶은영화
|
     |
JSA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의 저력이 돋보이는 영화...한국사람이라면..꼭 한번 봐야한다..
|
     |
과니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애인이랑 보기로 하구선 헤어져서 못 보는 정말 찡한영화
|
     |
실연남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통일의 물꼬"를 틀 최고의 영화
|
     |
통일소년
|
00-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시송강호가나오는건우끼단말야...두번이나크게웃었더니배가아퍼....ㅜ.ㅜ
|
     |
히히히
|
00-10-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