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에게 묻어진 감동을 잘 드러내었다
|
     |
kaiw
|
00-10-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인만이 공감할수있는 민족주의! 그러나 관객들의 가슴에 닷가선 빛나는 조연들의 연기
|
    |
영화관
|
00-10-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친구지만 그 내면에는 숨겨진 분단의 아픔이
|
     |
배병두
|
00-10-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다
|
     |
영화인
|
00-10-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에 무거움이 있을듯,하지만 아니다./아쉬움도 남는영화
|
     |
영화보기
|
00-10-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 나오고 정말 괜찮은 영화... 시기를 정말 잘 만났거 같다. 하지만 정말 재미는 있었다.
|
    |
영화사랑
|
00-10-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만이 공감할 영화/ 2-3년전에 나왔다면 대박이 아니라 피박쓸 영화/무난한 영화
|
  |
영화사랑
|
00-10-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가슴이 아프다. 난 이런영화를 기다려왔다..
|
     |
추녀
|
00-10-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올해들어 처음으로 돈이 아깝지 않았던 영화. 이영애만 좀더 잘했더라면하는 아쉬움이..
|
    |
비됴광
|
00-10-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음이 아파요...하지만 정말 좋은영화..
|
     |
............
|
00-10-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인간과 인간애를 생각하게 하는영화!내나라 젊은이들의 이야기라 마음이 아팠다.
|
    |
군발이만세
|
00-10-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생각보다는 잼없다. 이렇게 난리칠정도로 좋은 영화는 절대 아니다.
|
  |
가을하늘
|
00-10-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는별로재미가없다
|
 |
호야
|
00-10-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더욱 슬프게 한것은, 마지막 자살이다.
|
     |
변재우
|
00-10-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간만에 깔끔한 영화... 근데 폼 잡은 것이 넘 많군여... 하지만 우리나라 영화의 가능성 충분...
|
    |
왕따
|
00-10-1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