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돈을 목적으로 한것갔다. 저기가 정말 북한인가.
|
     |
나는 나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는 있었지만~~내용상 조화가 맞지 않는다고나 할까????
|
  |
푸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난 아직 안봤는디... 히히^^ 하지만 곧 볼꺼당~기대된당..
|
     |
문화인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의 벽만 없었다면...가슴이 저려왔다 -_-;;
|
     |
monnana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의 연기,,,정말,,실망,,나머진 정말 좋았다,,,
|
   |
서진쓰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픈 현실을 웃음과 감동으로 스케치한 작품
|
    |
JSA^^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게 진정한 영화다..현실을 가슴으로 느끼게 하는 것..
|
     |
바람의딸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촬영 기법은 약간 좋은거 같은데 크게 감동적이진 않다
|
  |
정이
|
00-09-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탄탄한 시나리오의 구성력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강하 어필을 한 최고의 영화
|
     |
너바라기
|
00-09-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아픈 분단의 현실을 재미로 잘 감싼 A급의 영화
|
     |
울트라맨이야
|
00-09-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대충 줄거리만 알고 풀려가는 과정만 모른다면 정말 재미있는 영화
|
    |
엽기적인그녀
|
00-09-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여자 주인공은 왜 배우를 하게 되었는지.......
|
    |
어쩜
|
00-09-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신하균님! 존경함다! 넘 귀여웠어여! 근데 기대를 넘 허시면 약간 허탈할지도..하지만 잘 만들었슴다!
|
    |
마녀
|
00-09-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상영시간이넘짧다고느껴질정도..
|
     |
꼭봐용
|
00-09-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한사람이나 북한사람이나 우리는 사람이다.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영화!! J.S.A!!
|
     |
코코넛^^
|
00-09-2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