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자기 식대로 해석하고 간섭하는 강대국이 싫다
|
     |
juice
|
05-05-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번에 미국에서 리메이크 된다죠 ^^
|
     |
bbangsama
|
05-05-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재밌었습니다..^^
|
     |
minatime
|
05-05-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멋진 영화.. 잘 만들어진 영화
|
    |
ssosomi
|
05-05-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멋진 영화였다.. 쉬리랑 비교말라..
|
     |
dkyim
|
05-05-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어; 난 별루였는데..
|
   |
youmin7942
|
05-05-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현실도 이러할까? 우리는 정말 하나일까...
|
    |
soonblack
|
05-04-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찬욱감독의 이런영화를 다시하번 기대하고 싶다.
|
     |
cuddle
|
05-04-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이 갈라진 상태에서 이런 영화를 만들었다는게 좀 놀라웠고 좋았다 항상 싸우기만 하려는 다른 영화와?
|
     |
kimleelee
|
05-04-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가 지루하다면 한민족으로서의 한의 정서가 적다는 것..
|
     |
awakenkanako
|
05-04-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분단의 아픔에 대해서 잘표현은 했지만 수작이란 생각은들지 않는다..캐릭터도 뭐라할수없고
|
   |
finkyfink
|
05-04-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친구가 되는데 국가의 이념따윈 관계없다
|
    |
eui84
|
05-03-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에 이병헌이 왜 자살했어요?
|
    |
atom6206
|
05-02-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아픈 남북한의 이야기... 꼭 통일이 되어야 겠다는 생각을 갖게끔 한다
|
     |
sim630
|
05-02-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퍼펙트*란~~이런것!!!
|
     |
filmdrama7
|
05-02-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