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점 5.5개는 없는가...
|
     |
kent9
|
05-02-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데올로기란 때론 아무 보잘 것 없는 것일지도... 쌉사름한 향이 나는 영화..
|
     |
paran728
|
05-02-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도 재미있고.. 갈대밭 씬도 못 잊을듯...
|
     |
hassi0727
|
05-02-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본 우리나라 영화중 최고였다
|
     |
huck00
|
05-02-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고의 한국영화...반전(反轉)도 훌륭하고, 반전(反戰)정신도 있고...
|
     |
redribon
|
05-02-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연기도 괜찮았고 영화도 좋았다;
|
    |
hanguyl2000
|
05-02-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 상황을 그린 영화중 최고~!!
|
    |
khjhero
|
05-02-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 신하균이 살리고 이병헌이 받치고 이영애가 깎았다..
|
    |
nilikili
|
05-01-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였다..약간 아쉬움이 남는영화
|
    |
ididstorm
|
05-01-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잘만든 영화... 근데... 초코파이밖에 생각안난다..ㅋㅋ
|
     |
wnsghkssl123
|
05-01-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국경을초월한우정 하지만 그걸 지켜나갈수없는 현실 감동적이네요
|
     |
yhj5062
|
05-01-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좋다
|
    |
l0vey0ui
|
05-0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조국이지만 한 핏줄이라는걸 깨우쳐주는 영화..
|
     |
printur
|
05-01-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시나리오,연출,배우연기 삼박자가 척척~~신하균이란 또다른스타도 발견^^
|
     |
im0009
|
04-12-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는 있는데 너무 지루해
|
     |
zzzxxx
|
04-12-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