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 너무 재밌었음. 찡하기도 하고...
|
     |
zoos400
|
04-09-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멋진 스토리, 멋진 연출, 멋진 연기였다.
|
     |
lyounn
|
04-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손색없다 . 우리의 현실성과도 배우들의 연기력도 관객도
|
     |
kyj5329
|
04-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한과 북한과의 정치적 이면을 잘 표현한 영화..
|
     |
whitetg
|
04-09-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멋진 영화!! 분단이라는 것이 이렇게 높은 벽인줄은 상상도 못했었음..
|
     |
jumptoidea
|
04-09-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고이다! 치밀하고 감동이 넘치는...
|
     |
drcoramdeo
|
04-09-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긴장되고 우리한국영화가 아닌생각이 들었음..~~!
|
     |
zzzppp
|
04-09-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극장에서만 여덟 번 본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군대 안 간 너희들은 모른다.
|
     |
billevans
|
04-09-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들은 좋다고 하지만 나에겐 지루했던 영화.
|
   |
smi83
|
04-09-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난???별루?..그냥 그저그랬당..그래도 재미있었당
|
    |
asiakazan
|
04-09-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과대평가하는거 아닌가..
|
    |
ezombie
|
04-08-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좋았던 한국영화 베스트1위
|
     |
eyeblind
|
04-08-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 평생 가장 감명깊게 본 영화라 감히 말할수 있슴다
|
     |
eohw
|
04-08-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잘 만든 영화~
|
     |
peachlove
|
04-08-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의 비극을 훌륭하게 그려낸 영화.
|
     |
gkrrbs
|
04-08-0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