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로 재미는 없다... 내용이 비현실적이다..
|
   |
sunbeamsky
|
04-11-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잘만들어졌다고생각하지만 좀 지루하게봤던영화였다.
|
    |
0pinkcandy0
|
04-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어여 통일 되야제~ 박찬욱 화이팅~
|
     |
saekom
|
04-11-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신하균 정말좋은배우다
|
     |
mbckbssbsr
|
04-10-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오호..잘만들었다고 생각된다..
|
     |
kejeong83
|
04-10-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의 현실을 보여주는 듯..
|
     |
cbs325
|
04-10-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대배우들 사이에서 전혀 밀리지 않던, 신하균의 연기가 인상적이였던 영화.
|
    |
urisome
|
04-10-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중에서는 톱5안에 드는 최고의영화!!그러나...현실에 좀 맞지않는..
|
    |
dladhkstn87
|
04-10-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개인적으론 이 영화가 한국 최고의 영화였다고 생각함..박찬욱 감독님..초심으로 좀 돌아와 주시죠..
|
     |
sarahkim
|
04-10-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 영화치고 재밌다.
|
    |
rambled
|
04-10-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괜찮았지만 무언가 허전하다
|
    |
alfto
|
04-10-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의 몰입은 좋았다.
|
    |
dndnf
|
04-10-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참신한 소재와 치밀한 구성, 배우들의 연기 모든것이 완벽했다.
|
     |
hiro8426
|
04-10-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세상에 믿을 사람은 나 밖에 없다;;;
|
     |
shall222
|
04-10-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주 잘 짜여진 미스테리물, 기억에 남는 대사도 참 많다
|
     |
netian3
|
04-09-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