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의 이데올로기의 벽을 뛰어넘지 못한 쏠쏠한 아쉬움이 남아있는 영화...
|
     |
sisapo3003
|
04-07-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 그의 그 연기만은 또렷히 기억난다.
|
    |
schilm
|
04-07-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군대가기 이틀전에 봤었는데..ㅋㅋ 벌써 4년전이네.
|
     |
crazy88
|
04-07-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내용을 난모르겠다 -_-
|
    |
ikingccc
|
04-07-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감동...어서픈 도전이 아닌 ..색다른 영화
|
    |
kiokorea
|
04-07-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로 헛 포장된 남북관계를 다시 잡은 영화
|
     |
chenyeom
|
04-06-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시 박찬욱 감독!!!
|
     |
ko6737
|
04-06-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의 암울한 현실을 잘표현한작품 송강호의 코믹연기도 좋음
|
    |
dudrlf20
|
04-06-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슬픔이 절실히 느껴지는 영화.....기억나는 대사 : 그림자 넘어왔다..
|
     |
silkcrow
|
04-06-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우리나라 사람이어서 더욱더 마음에 와닿은~
|
     |
segen21c
|
04-06-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볼만한 작품이었다. 근데 왠지 가슴 한구석이 찡했다
|
     |
pej9394
|
04-06-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씨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
|
   |
ksk981023
|
04-06-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으면서도 슬픈 영화
|
     |
qortjsrkq
|
04-06-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현실을 따뜻하게 표현했던 영화...하지만 결말은 비극적이다.
|
     |
lhm0608
|
04-06-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고다11
|
     |
dbfl0735
|
04-06-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