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스트
|
정말 인간의 심리를 잘 묘사한 영화다
|
     |
pg06
|
09-05-27 |
|
|
미스트
|
인생은 포기하지 말라는??
|
    |
sgew27
|
09-05-21 |
|
|
미스트
|
미지의 존재로 부터의 공포와 함께 인간의 어리석음을 꼬집은 영화
|
    |
ark814
|
09-04-05 |
|
|
미스트
|
단순한 오락 영화가 아니라 많은 의미를 담은 영화, 난 재밌었다.
|
     |
miyu36
|
09-03-30 |
|
|
미스트
|
인간이 만든 인간의 어리석음을 통찰한영화
|
    |
xhxh55
|
09-03-10 |
|
|
미스트
|
이마에 총쏠때.. 최강의 쾌감ㅋㅋㅋ
|
     |
ekfkehtk
|
09-03-07 |
|
|
미스트
|
결말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
    |
cdhunter
|
09-02-28 |
|
|
미스트
|
이 영화에서 괴물이 공포의 주인가?? 아니다 한치 앞이 않보이는 '안개'가 인간을 바꿨다.
|
     |
yhj5062
|
09-02-22 |
|
|
미스트
|
괴물 너무 징그러!
|
   |
shelby8318
|
09-01-22 |
|
|
미스트
|
숨겨진 명작 마지막 정말 안타깝다.
|
     |
lapucelle2
|
09-01-19 |
|
|
미스트
|
극한 상황에서의 심리 묘사가 압권. 하지만 전체적으로 스토리 흐름은 미흡..
|
   |
sadik
|
09-01-18 |
|
|
미스트
|
불안하고 두렵고 극한 상황에서의 사람들, 그리고 순간의 결정..
|
     |
wodnr26
|
09-01-13 |
|
|
미스트
|
주인공 일행은 왜 가다말어.. 끝까지 갈려면 끝까지 가야지.. 결국 사이비가 이겼네..
|
 |
yunmoya
|
09-01-02 |
|
|
미스트
|
마지막을 막장이라 그래야될지..충격이라 그래야될지..하여튼 볼만하다.
|
    |
luna_jkw1
|
08-12-23 |
|
|
미스트
|
그저 공포 영화가 아니다. 저 공간에 있게된다면 누구나 이영화의 인물들처럼 될것이다.
|
     |
joysoulksh
|
08-12-2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