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스트
|
다 좋았어. 근데 결말이 꼭 그래야했어???
|
    |
cwhak
|
08-03-18 |
|
|
미스트
|
끔찍한 게 좀 많아 나왓으나 볼 만한..
|
    |
hyungryul91
|
08-03-17 |
|
|
미스트
|
괜찮게 봤으나 주인공의 선택이 어이 없게 만들어 버리는 그런....
|
    |
derodsm
|
08-03-17 |
|
|
미스트
|
끝부분에가서 약간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넘 허무...ㅜ.ㅜ
|
   |
doncry
|
08-03-16 |
|
|
미스트
|
좀 지루하지만 나름데로 볼만
|
    |
xcv0448
|
08-03-15 |
|
|
미스트
|
모둔게어설프다....심지어안개효과까지. 억지심리묘사는..지루함을 유발
|
  |
bounceme02
|
08-03-14 |
|
|
미스트
|
올해 본 최악의 영화
|
  |
dabuyj
|
08-03-13 |
|
|
미스트
|
최고의 영화!!! 황당한 결말만 아니였으면... 좋았을텐데...
|
     |
sunbeamsky
|
08-03-13 |
|
|
미스트
|
극심한 공포감 앞에 선 인간들의 어리석음을 짜증스러울 정도로 잘 표현한듯..
|
    |
chghope
|
08-03-13 |
|
|
미스트
|
답답하고 짜증지대로 난다 -_-;;
|
 |
k123doc
|
08-03-12 |
|
|
미스트
|
절망적 결말이 오히려 맘에 들었던 괜찮았던 공포 스릴러
|
    |
bjmaximus
|
08-03-12 |
|
|
미스트
|
결과적으로 보면.. 신앙을 맹신한 예수쟁이나 인간의 의지를 믿었던 주인공이나 모두 error
|
 |
ezombie
|
08-03-11 |
|
|
미스트
|
평점이 왜케 낮을까 정말 괜찮게 본 영화인데 ;;;
|
     |
ljs4253
|
08-03-11 |
|
|
미스트
|
아~ 찝찝해.
|
 |
k85jh
|
08-03-10 |
|
|
미스트
|
이건 아니 좒아...어이없음...
|
 |
buchi74
|
08-03-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