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스트
|
알수 없는 인간의 삶 그리고 인간의 심리묘사 이건 괴물영화가 아니라 심리스릴러
|
    |
drjed
|
08-04-23 |
|
|
미스트
|
한치 앞도 분간 할 수 없는 인생, 절대적인 공포에 한없이 나약한 인간의 모습.. 2008년 최고의 영화!
|
     |
bsbmajor
|
08-04-22 |
|
|
미스트
|
폐쇠.그리고 무엇에 관련된 인간보고서...간만에 제대로된 공포봤다
|
   |
gavleel
|
08-04-20 |
|
|
미스트
|
장인하지만 영화속에 담긴 메세지를 이해할 수 있었다.
|
    |
bebopgo
|
08-04-12 |
|
|
미스트
|
쵝오다... 이정도 메세지를 담은영화는 2008년에 더이상 없어도 될정도,.
|
     |
eptkdl
|
08-04-10 |
|
|
미스트
|
인간이기에 너무나 싫었던 결말.
|
     |
qorqhdk
|
08-04-09 |
|
|
미스트
|
에휴~ 그러게 그냥 구조를 기다릴 것이지...
|
    |
lijino
|
08-03-30 |
|
|
미스트
|
결말을 잘 가려버린 안개영화.....결과는? 실패
|
   |
lihoch
|
08-03-29 |
|
|
미스트
|
괴물영화의 껍데기안에 인간의 심리적 공포를 자극하는 멋진 연출력!!
|
     |
romboys
|
08-03-27 |
|
|
미스트
|
긴장감괜찬은데 우주전쟁의 박진감과 포스를 못따라간다
|
    |
suppo
|
08-03-27 |
|
|
미스트
|
막장3형제(우주전쟁 나는전설이다 인베이전)보다 결말은 훨씬낫다 대체 재난영화에 어떤결말이나와야 만족?
|
     |
hhhh824
|
08-03-27 |
|
|
미스트
|
손에 땀을 쥐에 하는 두시간.. 결말도 난 정말 맘에 드는데..
|
     |
rmftp0305
|
08-03-24 |
|
|
미스트
|
참신한 소재이나, 허무한 결말과 다른 영화들에 비해 그래픽이 약했음.
|
   |
freesm
|
08-03-23 |
|
|
미스트
|
결말보고 너무 허무해서 웃음만 나온다
|
   |
breeturner
|
08-03-22 |
|
|
미스트
|
정말 손꼽을 만한 수작중에 하나 .. 조금 아쉬웟다면 러닝타임안에 다 표현하기가 ㅎㅎ
|
     |
ycoin2
|
08-03-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