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스트
|
전반부는 공포영화 후반부는 철학물? 좀 당황스럽지만 생각할 거리가 많다
|
   |
karl4321
|
08-12-20 |
|
|
미스트
|
인간을 제대로 까발려주는 괴물들..
|
    |
nilikili
|
08-12-18 |
|
|
미스트
|
와우.. 이런 영화 너무 좋아요. 보는내내 분노와 희열;;ㅎㅎ
|
     |
actr106
|
08-12-14 |
|
|
미스트
|
볼만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너무 아물하게 끝나서 아쉬웠삼.
|
    |
niceyijin
|
08-11-28 |
|
|
미스트
|
두려움에 흔들리는 인간의 나약한 심리.
|
    |
hahabyun
|
08-11-23 |
|
|
미스트
|
모르면 나대지말자~ 주인공이 엿먹는반전영화는 처음
|
     |
ilovenam
|
08-11-22 |
|
|
미스트
|
'FOG'나 "MIST'나 흐릿할 뿐이다
|
  |
k8714
|
08-11-19 |
|
|
미스트
|
역시 무서운 것은 괴물이 아니고 사람이다
|
     |
limatime
|
08-10-09 |
|
|
미스트
|
수준높은 재난 영화
|
     |
shin4738
|
08-09-08 |
|
|
미스트
|
마지막장면이 영화전체적 메시지의 핵인데; 그걸 단점으로 꼽는다는게;;수준이 너무 달려요 무비스트
|
     |
0000700
|
08-09-07 |
|
|
미스트
|
안갯속을 주인공들과 함께 걷는듯한 긴장감을 보는 내내 떨쳐 낼 수 없었던 근사했던 영화.
|
     |
leehk1988
|
08-09-05 |
|
|
미스트
|
충격결말이 신선했다.
|
    |
hihaba
|
08-08-25 |
|
|
미스트
|
뭐야 이건.......
|
 |
law119
|
08-08-24 |
|
|
미스트
|
만만한 영화가 아니다. 적어도 한국영화 '괴물'보다는 훌륭한 영화!
|
    |
bbobboryul
|
08-08-13 |
|
|
미스트
|
공포이후에 다가오는 가슴아픔
|
    |
skyangdu
|
08-08-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