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스트
|
이 영화를 트랜스포머라 생각하고 본다면 그것은 실수다....
|
     |
pipsi
|
08-03-09 |
|
|
미스트
|
현실적으로 말이 안되는 상황 묘사 등 스토리, 감독 역량 모두 부족함.
|
 |
soulfly
|
08-03-09 |
|
|
미스트
|
괜찮은 소재로 비웅쉰같이 스토리를 이끌었네 쓰레기 감독같으니
|
  |
mcseok2
|
08-03-09 |
|
|
미스트
|
결말은 둘째치고 괴물들의 정체가 코믹영화내. 기대 엄청 했는데...어휴
|
   |
oowwwoo
|
08-03-09 |
|
|
미스트
|
근본적으로 나약하고 사악한 인간 본성에 대해 경종을 울리는 영화..
|
     |
schung84
|
08-03-08 |
|
|
미스트
|
극한의 상황에서 사람의 심리묘사..보여줄수 있었던게 좀 아쉽네요
|
   |
tigtag
|
08-03-08 |
|
|
미스트
|
정말 예고편보고 이영화역시기대했는데 정말 추천하고싶지않은영화에요
|
 |
laconia007
|
08-03-05 |
|
|
미스트
|
화려한 배우 아니라도 원작이 좋으면 좋은 영화가 나온다
|
    |
bici
|
08-03-04 |
|
|
미스트
|
마지막 결말을 반전이라고 말하기도 우스운 스릴러도 아닌 코메디도 아닌, 원작이 아까운 영화
|
  |
naree73
|
08-03-04 |
|
|
미스트
|
흠흠 ..할말이엄네
|
  |
yj3838
|
08-03-04 |
|
|
미스트
|
허무한 결말 ㅜㅜ
|
   |
ibini77
|
08-03-03 |
|
|
미스트
|
인간을 구원하는 것은 과연 무엇인가.
|
    |
banggles
|
08-03-02 |
|
|
미스트
|
날 놀리는 스킬이 좋았음. 연출도 끝네주고 말이지
|
     |
mr404
|
08-03-01 |
|
|
미스트
|
버스를 기다리면서 담배에 불을 붙였는데 버스가 온 그런 결말
|
  |
k2b378
|
08-03-01 |
|
|
미스트
|
생각할꺼리 '이빠이'던져주는 웰메이드 재난 스릴러!
|
    |
kujevum
|
08-03-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