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스트
|
진짜 인간내면을 잘그렸군..
|
     |
rcy09
|
08-05-18 |
|
|
미스트
|
강추!!^^^^^^^^^^^^^^^^^^^^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결말!!!꼭 보시길!!
|
     |
kjnz9h
|
08-05-16 |
|
|
미스트
|
장난아님~소름끼침~
|
     |
hyhuhi
|
08-05-14 |
|
|
미스트
|
안개 그리고 괴물 뻔하자너?
|
  |
exorcism
|
08-05-12 |
|
|
미스트
|
공포를 빙자한 수작 싸이코 드라마
|
     |
fadkim
|
08-05-12 |
|
|
미스트
|
잘 만들었지만 블록버스터라 하기엔 스케일이 작고, 긴장감도 좀 떨어진다!
|
   |
cwbjj
|
08-05-10 |
|
|
미스트
|
영화를 보는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엇던 영화!!!!!! 하지만 결과는...완전 허무...
|
    |
ehdrhsl
|
08-05-08 |
|
|
미스트
|
기가막히게 풀어낸 인간의 심리묘사
|
    |
chorok57
|
08-05-08 |
|
|
미스트
|
현실감 없는 연출들 나이트메어의 짜증남을 집약한듯 푸훗
|
 |
code2523
|
08-05-06 |
|
|
미스트
|
감독은 아무래도 천재인거 같군
|
     |
codger
|
08-05-04 |
|
|
미스트
|
이런 괜찮은 영화를 최악의 영화로 평하는 모자란 인간들도 있군 ㅎㅎ 아무리 주관적 평가라지만 영화보는
|
    |
pbh97
|
08-05-04 |
|
|
미스트
|
인간은 정말 한치 앞도 미리 알수없음을 가혹하게 풀어냈다.
|
    |
juck8956
|
08-05-02 |
|
|
미스트
|
뭔 예수찬양영화도아니고...
|
   |
khaijw
|
08-04-29 |
|
|
미스트
|
공포에 질린 사람들의 지켜보는것이 최고의 공포
|
     |
HOLIDAYn
|
08-04-27 |
|
|
미스트
|
괜찮은 스릴러이지만, 중간중간 표현이 가슴에 와닿지가 않는다. 아무튼 잘봤다.
|
    |
hym77
|
08-04-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