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를 보기위해서는 우선 우리마음의 무장해제가 필요하다
|
    |
SILVERFOX
|
00-09-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글쎄... 왠지 찝찝함이 남는 영화로군.
|
    |
sanha00
|
00-09-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이 자살한이유는 죄책감때문이 아닐까 하네요 자기가 안죽인줄알았는데 끝에 사실이 밝혀지니깐..
|
     |
죄책감
|
00-09-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지나간 역사 발해를 꿈꾼다.
|
     |
silvia
|
00-09-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오랜만에 참 영화를 느낄수있었던 명작... 다시보고 또 보고시프다...^^
|
     |
simmes
|
00-09-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이왜자살을했는지알구싶어여.친구가죽일걸루나왔는데그건뭔지..알려주셔여.hoya7670@hanmail.net
|
     |
늘~천사
|
00-09-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들이 즐겁게 웃음을 나누고 있는동안 난 그들이 앞으로 겪게될 아픔에 가슴이 저며왔다
|
     |
행복두개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구성, 화면, 배우 모두 좋았다. 역시 영화는 내용이 좋아야 사는것 같다.
|
     |
메롱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는 한국인의 슬픔이요... 눈물이요... 꿈이다...
|
     |
나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신을 쏙 빼놓게 재밌거나 긴장감이 감도는겄은 아니지만 본후 아직도 영화생각이난다.
|
     |
뺑끼쟁이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시대를 잘타서뜬영화랄까?다알구봐서그런지난별루.....
|
  |
이거싫어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캬아...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오는 영화...
|
     |
ΣDark Storm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큰 기대 덕분이었는지 제겐..
|
 |
코비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모cf에 개구리 한마리가 생각난다.한민족이라면 코끝쯤 찡해도 이해가 된다..그래서 난 찡했다..넌? ㅜㅜ
|
     |
호페페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난 이영화를 단 한마디로 평한다 잘만들었다
|
     |
가을하늘
|
00-09-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