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이라는 미묘한 감정 속에 담긴 민족애 이 영화의 포인트가 아닐까?
|
    |
푸우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들의 웃음이 늘 함께였으면, 그 느낌이 바로 민족애의 첫 걸음
|
     |
pophoori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말이 필요없다니까여 ㅠ.ㅠ
|
     |
우진님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린 다시한번 김광석을 기억해야한다.
|
     |
[처음]느낌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등병의 편지"가 그렇게 슬픈 노래일줄이야...
|
     |
나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재미있으면서 슬픈영화 꼭 봐야할 영화
|
     |
hoyea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
|
     |
광년이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음한구석이 아파오는 영화..... 보는내내 조마조마한 영화....
|
     |
삐얌이당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잼있어지는 영화..끝나면 넘 아쉬운 영화..!!한국영화흥행돌풍~~!!
|
     |
대박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하루빨리 통일이 되어야 할텐데! 조국통일만세!!!!!!
|
     |
One KOREA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넘넘 잼떠여..^^정말 적극 추천하고픈 영화 임돠~~!!한번쯤 꼬옥 보시길...
|
     |
별이~*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무리한 기대보단 휴머니티즘에 기대를한다면...이 시대를 사는 우리에겐 눈물일 수 밖에 없는 영화
|
     |
별니미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끝나구 막 울었다.정말 깊이 있는 감동이었다.
|
     |
sopia20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애 미워!!!!!! 그래두 잼있고 감동이 있다
|
     |
헤헤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신하균 형?의 순진함에 팬이되버렸다..다른배우도,,진짜 태어나서 젤 잼있던 영화
|
     |
짱
|
00-09-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