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멀게만 느껴지던 북한이 이 영활 통해서 가깝게 느껴지는 계길 주었다.
|
    |
한국영화짱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슬프지만 웃을수 있는,웃기지만 울을수있는 명작
|
     |
tommy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픔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영화...울면서 봤다
|
     |
jsa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머찌다 머찌다 머찌다 쉬리는 싫었다 JSA는 넘!좋았다
|
     |
강호머쩌요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를 잔뜩 하고 봤는데...............생각보다........더 더욱 재미+감동+.....
|
     |
kimzn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돈 하나두 안아까워...오히려 더주고싶어여~!!넘 재밌구!!감동적이구!!결말이 안타깝긴 하지만..
|
     |
JSA재밌따~~!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 영화얘기다.예전에 판문점에서 사람이 죽었던걸 기억하는가
|
     |
잼있더라..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구 싶어두.. 중1이라 못봐염~~ ㅜㅜ 흑흑흑... ; . ;
|
     |
이영애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픔...하지만...비현실적인 시나리오
|
 |
movist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의 어설픈 영어솜씨...왜 그런 배역을 만들었나요...?
|
 |
난 영애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픔을 이렇게 감동깊게 얘기한 영화는 없었다
|
     |
주니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말도 안되는 얘기...어떻게...
|
 |
부리부리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난 공동경비구역에서 그들이 한 일을 알고있지롱~
|
     |
넘잼따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시나리오읽은 후 두번봤지만 또 보고 싶다....
|
     |
로이
|
00-09-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다시봐도 돈아깝지 않은 영화..웃음과 감동이 한번에~~
|
     |
쩡여니
|
00-09-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