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를 보고 나니 올림픽때 남북공동입장때 진정한 눈물을 흘릴수 있었다.
|
     |
ben0417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나 재미있다
|
     |
세종대왕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랑 비교마라~~진짜잼난다 진짜 수출하거픈영화!!!!
|
     |
yongdole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와 비교하는것 자체가 이상하다!!! 쉬리와는 차원이 다른 그런 영화 난 2번보고 또 볼거다
|
     |
또 봐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뭔가를 생각하게끔 해주는 영화랄까......?
|
    |
avatara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뭐라고 해야하나... 우선은 좋은 영화당. 근데 어딘가 아쉬운 듯하다.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 일단 추천!
|
    |
저요~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는 못하다. 그러나 쉬리가 갖고 있지 못한 걸 갖고있는 영화.
|
    |
나? 글쎄...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뭔가 깨닫게 해주는 영화였다 그리고 영화의 배경음악도 영화를 더욱 돋보이게해주었다
|
     |
jsazzang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비현실적이라구? 영화는 그냥 가슴으로 느끼면서 바라..바부들아
|
     |
두번본사람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군대는 짬밥으로 말한다
|
     |
paessaum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의 내면연기가 돋보인 작품이다...작품의 카리스마 보다는 연기력이 돕보이는작품이다
|
    |
차니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훓고 지나가는 마지막 사진장면이 압권 허리우드도 본받을 만 하다
|
     |
JSA본사람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루
|
 |
secom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의 엔딩타이틀이 올라가도 바로 일어설 수 없게 만든 영화!!
|
     |
쏘피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적시에 나온 영화이기에 그 기쁨도 크다고 할 수 있다.
|
     |
이병록
|
00-09-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