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너무잼있다......이거 꼭봐여~~~~!!!
|
     |
타이지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여기평들을보고부디부디속지마시길...저도당했습니다..기대가크면..실망도큰영화JSA
|
 |
속지마시오..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과 재미 두마리의 토끼 모두를 잡았다.
|
     |
코코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님의 연기에 뻑갔음다.... 하균오빠 멋쟁이!!!
|
     |
나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내내 눈을 뗄수없었다.최고다!!!
|
     |
강호사랑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시카리스마는외모에서나오는것이아니라연기에서나온다는것을입증한영화
|
     |
평생영화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도 시대를 잘만나야, 공허하다.
|
 |
백수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최고의 영화!! 이 영화가 코메디라고 생각하시는 분 외국으로 도피하시길
|
     |
복날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조국 통일을 위한 첫걸음....
|
     |
죽이오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저이영화 주제곡 김광석노래 부치치안은 편지 넘넘 조턴데여^^
|
     |
가은이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직까진 부족한점이많지만 전보단 나아져서 기분좋다
|
   |
민우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 영화가 점점 나아지는것같다..넘좋다 볼게 많아서..
|
     |
2번봐도됀다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관계에대해이렇게깊게생각해본건첨이었다
|
    |
odlbo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생애 최고의 영화★★★★★
|
     |
한국영화사랑
|
00-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 정말 최고라고말할수있다..배우들의 연기력도 무지 좋다....
|
     |
이수혁
|
00-09-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