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오랜만에 보는 제대로된 로맨스 책을 미리 보신분이라면 더욱 좋겠네요
|
     |
ventur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전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별로였어요..~_~
|
   |
gotonya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남자 주인공에 올인이다
|
     |
singlez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두시간이 아깝지 않았다 배경이 아름답다
|
     |
adult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너무 재밌다
|
     |
choijy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약간 졸기도 햇지만 라스트로 갈수록 감동이...ost도 샀답니다. 다시보고싶네요..졸앗던거 만회하려면..^^
|
     |
amelon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푸핫.....
|
     |
filppo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에서 느낀 완벽함! 그리고 다시 한번 영화로 느끼는 완벽함!
|
     |
meenya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Elle★ 정말 심심한 영화 소설을 베스트셀러라든데....ㆀ 근데 남자주인공은 정말 잘생겨씀ㅡ
|
  |
son617
|
03-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잔잔하고 아름다운 영화..그리고 연인..
|
     |
bluetears99
|
03-10-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여자친구가 별다섯개 주랍니다
|
     |
lee5748
|
03-10-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유타카,,내맘속에 콱 박혔다~~잠못자ㅜㅜ
|
     |
pjsmhj
|
03-10-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잔잔하지만..약간은 지루한.
|
   |
shjbe
|
03-10-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을 맘대루 각색하구, 제대로 표현하지두 못했다...
|
  |
sinjy101
|
03-10-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첫사랑의 기억 그 애틋함과 가슴저림을 끌어올려주는 영화! 단, 책이랑 비교하기 시작하면 피곤함
|
    |
90603065
|
03-10-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