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그런대로 연인끼리 가을에 볼만한 영화인듯..
|
   |
appeal83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마지막 준세이의 살인미소를 보기 위한..2시간은..좀 길었다..
|
    |
highfive96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보는사람관점에서 양날의칼인 영화다..나는 별루였다
|
   |
ava99
|
03-09-3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을알면 벅차고 사랑을 모르면 지루하다
|
    |
pch76
|
03-09-2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서툰 첼로연주속에서 사랑의 설레임을 느끼고..다듬어진 첼로연주속에서 마음속 깊은 사랑을 확인한다.
|
     |
vash600
|
03-09-2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잔잔하면서 뭔가가 다가오는 영화라고 해야할까나..
|
     |
ch7eyes
|
03-09-29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가을. 책 한권 읽은 느낌..사랑이 다가올지도...
|
    |
jsterry
|
03-09-2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올가을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영화! 책을 읽고 본다면 더욱 좋고!
|
     |
kyun20
|
03-09-2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이 영화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고 그런 평을 써라. 도대체 머리에 뇌는 잘 있냐? 나참... 썩을놈들...
|
     |
myheartily
|
03-09-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돈벌이에 급급한 수입사 썩은영화좀수입하지말아라!!
|
 |
merrin
|
03-09-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주 재밌게 봤는데 이것도 평이 좀 극단적이네요. 좋으면 아주 좋고 아님 아니고..
|
     |
badguy
|
03-09-25 |
|
|
냉정과 열정사이
|
그냥 드라마던데..
|
   |
osoon
|
03-09-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지루하다...
|
  |
ko6737
|
03-09-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잃어버린 시간을 보상이라도 받으려는듯이...
|
    |
floe20
|
03-09-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유타카 죠아서 봤는데 내용 기억안남--; 그정도임
|
 |
zyoun
|
03-09-2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