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그밥에그나물
|
    |
zaqwsx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이 훨씬 감동?적이다..심히 지루하다..
|
  |
aass98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정말 가슴시린... 그런 분들 보세요...ㅠㅠ
|
    |
greatpoon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멜로를 무슨 재미로 보죠? 점 가르쳐 주세요.
|
 |
dmldml2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요새 보기 힘든 아주 잔잔한 러브스토리~ (볼만함)
|
    |
kmj200073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너무 지루하네요,,,스토리도 그렇고,,,
|
 |
yakdol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나도이렇게 오래도록 사랑할수있을까?
|
   |
womhaha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이런 사랑...의 존재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영화, 음악이 최고^^
|
     |
puresurecure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은 나에게 애틋함을 주고 영화는 나에게 볼거리를 주었다
|
    |
wjdtk025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기대하지 않았던 것이 더 큰재미였다.
|
    |
inyina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만 못하지만, 나름으로..그럭저럭.
|
   |
kato48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잊지못할 단하나의 사랑이 있을까.. // 그 사랑땜시 현재사랑에 충실치 못함이 맘에 안들었다.
|
    |
miso77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에 비해 애틋하지도, 재미나지도 않고 그냥 잔잔하기만 한....기대를 너무 했었던가?
|
   |
anfangen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이 탄탄하니.. 좋은 영화였다. 화면과 구성이 부드러운 느낌.
|
    |
cracker_blue
|
03-10-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첨밀밀을 생각나게 하는영화 물론 이탈리의 웅장한 배경을 뺄수는 없지
|
    |
antieye
|
03-10-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