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을 읽을때의 감동을 이미지로 잘 구현해내면서 보완해준 아름다운 영화
|
     |
bolero82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영화 마지막 장면에서 준세이와 아오이가 만났을때 준세이의 그 웃음을 잊을수가 없당~ 넘 멋쪄~ㅋㅋㅋ
|
     |
angel803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을 먼저 접한 사람이라면 영화는, 약한 편.. 그래도 가을에 어울리는 영화
|
    |
pinkspid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기대한 것 보다 별루..
|
   |
sos5007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저렇게 그리워도, 저렇게 아파도, 저렇게 괴로워도...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
|
     |
oz-bk19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의 마지막장면을 상상이 아닌 영화로 직접 볼수있어 좋았다...쥰세이와 아오이 같은 사랑을 하고싶다..
|
     |
fairyluv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오이와 준세이, 1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이어져온 그들의 사랑이 부럽다.
|
    |
zinida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 그것만으로도 충분했다.
|
    |
aqua16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기대보다..별로네요..근데..비슷하진 않지만 제 얘기같아서..울뻔했네여.ㅜ ㅜ 그리 슬픈 영화도 아닌데..
|
   |
mtrlgirl79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에 충실하게 만든영화네요. 10대의 아오이,준세이와 30대의 아오이,준세이. 냉정과열정사이
|
   |
songyeli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쓸때없이 진지한 커플.. 그래도 간간히 감동은 있다.음악과 함께
|
   |
zyzyzy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남자주인공과 화면빨만 남는...내용은 심히 실망스런 영화
|
  |
cromia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과 동화된것은 오직 유타카뿐인가... 진혜림은 약간모자랐다...
|
    |
amatourmc
|
03-10-1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언제고 돌아와...
|
     |
yodrum05
|
03-10-0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일본영화 갔지 않은 영상 ^^
|
    |
shyguynd
|
03-10-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