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에서의 감성적인 면이 많이 배제된 느낌이예요. 기대 많이 했는데 좀 아쉽네요.
|
  |
dh951004
|
03-10-0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의 감성을 음악과 배경으로 충분히 표현한 올 최고의 영화
|
     |
blueblur77
|
03-10-0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일본판 클레식을 보는듯했다..
|
    |
njhm1304
|
03-10-0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어제 봤어요..창고에서 첫키스 할뻔할때..가슴이 터지는줄 알았어요..
|
     |
jhe6363
|
03-10-0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진실하다면 이뤄질 수 있음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
    |
oyunj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만큼의 애틋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뭔가 부족하다.
|
  |
naripure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러브레터이후의 오랜만에 느낀 설레임 ...너무 좋았어요!
|
     |
hwangmiss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이 스산한 가을에 첫사랑을 떠올리며 잠시나마 가슴 설레일수 있었습니다...
|
    |
filmlove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이 영화를 보니 저도 이 가을에 영화처럼 멋진 사랑을 시작하고 싶네요.
|
     |
mison71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가슴깊이 아려오는 첫사람의 흔적...나 또한 다시 만나고 싶다
|
    |
ellis23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감동의 물결이 물씬 풍기네여... 배경도 멋있구.. 사랑하고파~~~
|
    |
kkumiho33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애초부터 제 2의 <러브레터>를 기대하는 거는 무리였다.
|
   |
lee su in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예고편과 느낌으로 일단 좋은 평가를 주고 싶은...
|
    |
comet83
|
03-10-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솔직히 조금실망...원작보다 나은 영화는 역시..없다.
|
    |
sviolet
|
03-10-07 |
|
|
냉정과 열정사이
|
10년을 간직한 사랑... 그리운 이가 생각났다..
|
     |
ohara7
|
03-10-0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