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그래도 소설이 좋았다 쳇...
|
     |
mimay
|
03-10-0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의 재미.. 영화의 마지막에 회복시켜 주었다.
|
    |
warrior21c
|
03-10-04 |
|
|
냉정과 열정사이
|
따뜻한 영화였어요...예쁘다...대단해요~
|
    |
azaaza83
|
03-10-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과 비교하지만 않는다면 괜찮은 영화..^^
|
    |
newhorizon
|
03-10-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좀 지루한게 있는데 사람 울려요
|
     |
mrhu12
|
03-10-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진혜림이 나온다
|
     |
pianou
|
03-10-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영화보다는 책이 더 좋았음 갠적인 견해임
|
     |
darym
|
03-10-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남자 주인공... 미소 죽이오..
|
   |
minjoory
|
03-10-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시간은 아무소용 없었다. 그들은 서로에게 영원이었다.
|
    |
shhyf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볼만은 했다.. 다케노우치 유타카 좋았다 ^^
|
    |
jung6290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빈약한 소재와 지루함
|
   |
xcv0448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충만한 에너지로 가을이 외롭지 않을 것
|
    |
pul119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내맘속에 담겨져있는 그사람이 다시 떠오르겠끔 한다...
|
    |
bo8966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이태리 구경 잘했습니다...살인미소에 별점 5개
|
   |
nalcinhae
|
03-10-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음악이 아름답고, 영상이 아름답고, 두 남녀의 사랑이 아름답다 내생애 최고의 러브스토리
|
     |
neo21j
|
03-10-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