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죽이지 않았습니까?^^   lalf85 04-04-01
엑스맨 다른 블록버스터하고는 틀리다~!!   volra 04-03-31
엑스맨 다중 주인공이다보니, 너무 내용 흐름이 애니에 비하면 떨어진다.   vote 04-03-05
엑스맨 정말 최고의 영화 화려한 SF 그러나 2편만은 못하다.   fkjkf 04-03-04
엑스맨 이 허무함은 뭘까?   forte36 04-02-24
엑스맨 간달프가 나왔네. 너무 지루해. 2편 기대도 안된다.   elffk 04-02-05
엑스맨 지루하다. 내용도 별로...간달프 때문에 봤다.   trftrf 04-01-27
엑스맨 자신과 다른 소수를 인정하지 못하는 인간 사회..   formysoul 04-01-12
엑스맨 재밌는데.. 울버린의 과거가 너무 궁금하다.. 것보다 매그니토가 간달프라니.. ㅎㅎ 간달프~   jey914 04-01-12
엑스맨 기대이하로 너무 심심했던 1편   mcdhmk 04-01-11
엑스맨 다름을 인정하지 않는 또 다른 파시즈을 우리는 자행하고 있지 않는가?   cinemovie 04-01-11
엑스맨 스톰의 강렬함과 아름다움이 인상적~ 맨류 중엔 이녀석들이 젤로 좋아~   jini4012 04-01-08
엑스맨 맨류는 다 좋아~   syk0424 04-01-03
엑스맨 오~ 멋있는 영화다 게임만 생각하던 나에게는 약간의 실망감도 있었지만...   the1 03-12-29
엑스맨 특수효과의 각축장,스톰 너짱먹어라!!!   halflife55 03-12-29
이전으로이전으로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