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죽이지 않았습니까?^^
|
     |
lalf85
|
04-04-01 |
|
|
엑스맨
|
다른 블록버스터하고는 틀리다~!!
|
    |
volra
|
04-03-31 |
|
|
엑스맨
|
다중 주인공이다보니, 너무 내용 흐름이 애니에 비하면 떨어진다.
|
   |
vote
|
04-03-05 |
|
|
엑스맨
|
정말 최고의 영화 화려한 SF 그러나 2편만은 못하다.
|
     |
fkjkf
|
04-03-04 |
|
|
엑스맨
|
이 허무함은 뭘까?
|
   |
forte36
|
04-02-24 |
|
|
엑스맨
|
간달프가 나왔네. 너무 지루해. 2편 기대도 안된다.
|
  |
elffk
|
04-02-05 |
|
|
엑스맨
|
지루하다. 내용도 별로...간달프 때문에 봤다.
|
  |
trftrf
|
04-01-27 |
|
|
엑스맨
|
자신과 다른 소수를 인정하지 못하는 인간 사회..
|
    |
formysoul
|
04-01-12 |
|
|
엑스맨
|
재밌는데.. 울버린의 과거가 너무 궁금하다.. 것보다 매그니토가 간달프라니.. ㅎㅎ 간달프~
|
     |
jey914
|
04-01-12 |
|
|
엑스맨
|
기대이하로 너무 심심했던 1편
|
   |
mcdhmk
|
04-01-11 |
|
|
엑스맨
|
다름을 인정하지 않는 또 다른 파시즈을 우리는 자행하고 있지 않는가?
|
    |
cinemovie
|
04-01-11 |
|
|
엑스맨
|
스톰의 강렬함과 아름다움이 인상적~ 맨류 중엔 이녀석들이 젤로 좋아~
|
    |
jini4012
|
04-01-08 |
|
|
엑스맨
|
맨류는 다 좋아~
|
     |
syk0424
|
04-01-03 |
|
|
엑스맨
|
오~ 멋있는 영화다 게임만 생각하던 나에게는 약간의 실망감도 있었지만...
|
     |
the1
|
03-12-29 |
|
|
엑스맨
|
특수효과의 각축장,스톰 너짱먹어라!!!
|
    |
halflife55
|
03-12-2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