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산이가본영화~`
|
    |
kimsanwow
|
03-08-15 |
|
|
엑스맨
|
브라이언 싱어의 화려한 연출력
|
    |
lihoch
|
03-08-13 |
|
|
엑스맨
|
멋진 돌연변이들.....
|
    |
handaesuck
|
03-07-20 |
|
|
엑스맨
|
기대보다 훨 재미있었음
|
     |
kyk1236
|
03-07-18 |
|
|
엑스맨
|
대박 재미있었당~ 스토리도 잼나구 액션도 확끈하내요~
|
     |
smater
|
03-07-11 |
|
|
엑스맨
|
이런 영화를 보면서 너무 많은 기대를 하는게 무리인듯..
|
     |
rimsa1009
|
03-06-25 |
|
|
엑스맨
|
↓밑도 끝도 없이 이런글 적는 사람이 제일 짜증남
|
    |
badguy
|
03-05-28 |
|
|
엑스맨
|
최악의 영화
|
 |
loag
|
03-05-21 |
|
|
엑스맨
|
진그레이 맞나... 손태영 닮지 않았나요?
|
   |
hwangnny
|
03-05-16 |
|
|
엑스맨
|
브라이언 싱어..
|
     |
punknoms
|
03-05-15 |
|
|
엑스맨
|
2편을 빨리 봐야 할땐데....
|
     |
thinker
|
03-05-14 |
|
|
엑스맨
|
잘만들었다
|
    |
siskchoong
|
03-05-11 |
|
|
엑스맨
|
1편을 봐야 2편이 더재밌어진다!
|
     |
semkins
|
03-05-11 |
|
|
엑스맨
|
기대이하 캐릭터성도 기대보단 못했다
|
   |
jackerx
|
03-05-09 |
|
|
엑스맨
|
최고의 영화!
|
     |
hyoggd315
|
03-05-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