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잼게본 영화...
|
    |
chatharsis
|
03-12-29 |
|
|
엑스맨
|
마블 원작의 영화는 참 잘 표현되어지는듯..재밌었다.
|
    |
laubiz
|
03-12-25 |
|
|
엑스맨
|
두 노장의 연기가 날 살렸다.
|
     |
dmldml2
|
03-12-13 |
|
|
엑스맨
|
잘만든영화
|
     |
msh1234
|
03-11-28 |
|
|
엑스맨
|
브라이언 싱어가 왜 블럭버스터를 만들었는지.. 보면 이해가 간다..
|
    |
somovie
|
03-11-21 |
|
|
엑스맨
|
영웅주의가 아니어서 좋아따
|
     |
foryou929
|
03-11-18 |
|
|
엑스맨
|
솔직히 2보다 내용면으로봐선 훨났지.. 2는 눈요기감.
|
     |
osdin87
|
03-09-14 |
|
|
엑스맨
|
~맨 시리즈 중에서 유치하지 않고 상상력이나 긴장감이 뛰어나다는 생각이 든다~ 재밌음..
|
    |
whyjs
|
03-09-14 |
|
|
엑스맨
|
1편도 2편 못지 않게 재밌군...흠...근데 왜 로그하고 진은 2편에 비해 촌티가 나지..-_-
|
     |
potorin
|
03-09-14 |
|
|
엑스맨
|
내돈 내돈
|
 |
satowoo
|
03-09-12 |
|
|
엑스맨
|
보고난후 엄청난영화란걸 깨달은때는 2편을 보고난후였다..
|
     |
greenpoo
|
03-09-09 |
|
|
엑스맨
|
생각보단 별루 였다. 그냥 볼만한 정도
|
    |
yujoo
|
03-09-04 |
|
|
엑스맨
|
역시 블록버스터 대작다운 영화였다.아무리봐도 너무 재미있다.
|
     |
mizis
|
03-08-24 |
|
|
엑스맨
|
절대 악이 없다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영화. 브라이언 싱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
primula1
|
03-08-20 |
|
|
엑스맨
|
잼있자나..
|
     |
yesbari
|
03-08-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