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잼게본 영화...   chatharsis 03-12-29
엑스맨 마블 원작의 영화는 참 잘 표현되어지는듯..재밌었다.   laubiz 03-12-25
엑스맨 두 노장의 연기가 날 살렸다.   dmldml2 03-12-13
엑스맨 잘만든영화   msh1234 03-11-28
엑스맨 브라이언 싱어가 왜 블럭버스터를 만들었는지.. 보면 이해가 간다..   somovie 03-11-21
엑스맨 영웅주의가 아니어서 좋아따   foryou929 03-11-18
엑스맨 솔직히 2보다 내용면으로봐선 훨났지.. 2는 눈요기감.   osdin87 03-09-14
엑스맨 ~맨 시리즈 중에서 유치하지 않고 상상력이나 긴장감이 뛰어나다는 생각이 든다~ 재밌음..   whyjs 03-09-14
엑스맨 1편도 2편 못지 않게 재밌군...흠...근데 왜 로그하고 진은 2편에 비해 촌티가 나지..-_-   potorin 03-09-14
엑스맨 내돈 내돈   satowoo 03-09-12
엑스맨 보고난후 엄청난영화란걸 깨달은때는 2편을 보고난후였다..   greenpoo 03-09-09
엑스맨 생각보단 별루 였다. 그냥 볼만한 정도   yujoo 03-09-04
엑스맨 역시 블록버스터 대작다운 영화였다.아무리봐도 너무 재미있다.   mizis 03-08-24
엑스맨 절대 악이 없다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영화. 브라이언 싱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primula1 03-08-20
엑스맨 잼있자나..   yesbari 03-08-17
이전으로이전으로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