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각각 독특한 개성을 지닌 인물들..재미있따^-^
|
    |
shlove0728
|
02-01-21 |
|
|
엑스맨
|
정말 재밌는영화..
|
     |
benzzang
|
02-01-06 |
|
|
엑스맨
|
정말 부럽다... 주인공... 솔직히 부럽다...
|
    |
yellowunis
|
02-01-02 |
|
|
엑스맨
|
뉴욕의 여신상에서 돌연변이들을 몰아내자는 나쁘놈들... 죽어!! 자유를..지켜야되..
|
     |
ssdf1004
|
01-12-27 |
|
|
엑스맨
|
열라에라다...만화를 봤기때문일까...? 실망...ㅠㅠ
|
 |
예일인데..
|
01-12-10 |
|
|
엑스맨
|
오~~ 독특한영상과 끝내주는 컴퓨터 그래픽이 잘 어우러진 시원한 SF액션영화!!!
|
     |
엑스레이맨
|
01-12-08 |
|
|
엑스맨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느...영화
|
     |
로간
|
01-11-28 |
|
|
엑스맨
|
2,3편이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된다
|
     |
wre
|
01-10-30 |
|
|
엑스맨
|
의외로 재미있는데...........
|
     |
스파이더맨
|
01-10-26 |
|
|
엑스맨
|
가볍지 만은 않은 주제의식을 지닌 슈퍼 히어로들의 영웅담
|
     |
휴잭맨
|
01-10-12 |
|
|
엑스맨
|
ㅎㅎ ㅈ ㅐㅁ ㅣㄸ ㅏ~
|
    |
ㅗㅇ
|
01-09-29 |
|
|
엑스맨
|
원작을띠어넘는 영화는 진정 없는것일까...좃나 잼없다
|
 |
와이맨
|
01-08-28 |
|
|
엑스맨
|
재밌다
|
    |
울어버린
|
01-08-21 |
|
|
엑스맨
|
비디오가게에가서볼게없어서봤다 좀 볼만하네
|
    |
제트 맨
|
01-08-08 |
|
|
엑스맨
|
울버린 넘 멋져
|
     |
ㅋㅋ
|
01-08-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