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이정도가 잼엄쓰면 만화는 얼마나 잼다는 건지.. 함 보구싶당
|
     |
gabang44
|
02-06-15 |
|
|
엑스맨
|
2탄에서는 아이스맨. 갬빗.비스트. 등나올련지 울버린 짱
|
    |
rockwell68
|
02-05-26 |
|
|
엑스맨
|
잼있따...
|
   |
djoojb
|
02-05-26 |
|
|
엑스맨
|
일단 볼거리
|
     |
aaaaap
|
02-05-24 |
|
|
엑스맨
|
괸찮구먼 볼거도 많은편이구
|
     |
hotbody
|
02-05-11 |
|
|
엑스맨
|
만화인 원작을 잘 살린점을 영화답게 만들었네
|
    |
jackie21
|
02-04-06 |
|
|
엑스맨
|
sf 액션은 일품
|
    |
nixenrpg
|
02-04-05 |
|
|
엑스맨
|
훗... 이런 재밌는 영화를 씹어대다니... 도대체 어떤 영화가 재밌냐?
|
     |
neo78km
|
02-03-14 |
|
|
엑스맨
|
게임캐릭터 이미지의 배우들에 주안점을 두고 보야야 할 듯. 작품성? 따지지 않는 게. ^^;
|
   |
alexljh
|
02-03-12 |
|
|
엑스맨
|
이영화 20번은 봤다,,,지베 dvd사놨다,,,
|
     |
k7659533
|
02-03-11 |
|
|
엑스맨
|
이게 머야........
|
  |
9733chou
|
02-03-01 |
|
|
엑스맨
|
최악 ㅎㅎ
|
  |
post82
|
02-02-23 |
|
|
엑스맨
|
빨리 2,3 편이 개봉 되었으면, 유치하지만 재미있다!
|
     |
alekshel
|
02-02-17 |
|
|
엑스맨
|
흠..만화다....
|
   |
a786
|
02-02-09 |
|
|
엑스맨
|
만화에 비하면 실망이다
|
    |
baselife
|
02-01-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