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2편을 기다인다!! 최고의 영화!!
|
     |
JETLI100
|
03-02-12 |
|
|
엑스맨
|
볼만하다 .
|
    |
mesmania
|
03-01-21 |
|
|
엑스맨
|
빨리 2편나오징
|
    |
ghfj7
|
02-12-30 |
|
|
엑스맨
|
휴잭맨..진짜 멋있네,,스워드피쉬에도 나오는데..
|
    |
kim9630
|
02-12-30 |
|
|
엑스맨
|
액션연기 정말 훌륭했다..
|
     |
nicolas11
|
02-12-28 |
|
|
엑스맨
|
유주얼서스펙트의 브라이언싱어가 선사하는 액션...
|
     |
aksgns12
|
02-12-16 |
|
|
엑스맨
|
특수효과는 뛰어났지만 스토리가 약하다 (7.20)
|
    |
dracula
|
02-11-23 |
|
|
엑스맨
|
초능력자가 이렇게 많이 나오는 영화는 첨이당..볼거리 엄청많은듯 하당 근데 무게감이 부족한듯 하다 ^^
|
    |
ape09
|
02-10-30 |
|
|
엑스맨
|
무술실력이 딸릴뿐 연출 연기 등은 깔끔하다
|
    |
kies26
|
02-10-24 |
|
|
엑스맨
|
독특한 소재와 아이디어가 재밌다. 초능력자의 대결이 어렸을적 슈퍼맨 보던때의 재미를 느끼게 했다.
|
     |
kmskage
|
02-09-16 |
|
|
엑스맨
|
이런....이렇게 재미없다니...유치하군
|
  |
pys1718
|
02-09-14 |
|
|
엑스맨
|
조잡하지 않는 깔끔함이 돋보인다.속편이 벌써 기대되는군.
|
    |
robo110
|
02-09-03 |
|
|
엑스맨
|
어린이들이 좋아할 후레쉬맨,바이오맨풍 영화
|
  |
pyunsik
|
02-09-02 |
|
|
엑스맨
|
졸작은 무슨 얼어죽을놈의 졸작 재밌다
|
     |
bogyunpitt
|
02-08-29 |
|
|
엑스맨
|
졸작이다 내용의 전개엣에서약간 억지성이보인다 오락성은 괜찬은 영화
|
   |
lch1000m
|
02-08-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