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스폰보다가 보면 훨 났당.하지만 만화를 망쳣다는 비난의 화살은 피하지못할껄 브라이언~
|
    |
우웅
|
01-08-05 |
|
|
엑스맨
|
캡틴,짱,보스.
|
     |
싸이클롭
|
01-08-02 |
|
|
엑스맨
|
쓸데 없는 설명이 많지만 개성강한 만화 캐릭터를 다소 유연하게 표현한 것 같다.
|
   |
ㄴㄴ
|
01-07-29 |
|
|
엑스맨
|
짱
|
    |
44
|
01-07-27 |
|
|
엑스맨
|
배틀필드보단..더 최악 --;;
|
 |
흠
|
01-07-25 |
|
|
엑스맨
|
남들이 뭐라해도 나에겐 너무나 잼있었던 영화!!
|
    |
편지*^^*
|
01-07-18 |
|
|
엑스맨
|
흥미롭기만 하다. 그러나, 너무나도 흥미롭다.
|
    |
정재운
|
01-07-07 |
|
|
엑스맨
|
배트맨 보단 훨 낫네....
|
   |
무사
|
01-06-26 |
|
|
엑스맨
|
만화를 망친 영화
|
  |
wwwcokr
|
01-06-04 |
|
|
엑스맨
|
긴잔감이 좀 떨어지는 느낌.....울버린이 너무 약하다
|
   |
헐
|
01-05-09 |
|
|
엑스맨
|
나는 "스톰"이 좋당 그래픽 짱
|
     |
>_<
|
01-04-29 |
|
|
엑스맨
|
딴건다좋은데 마그네트 나이가 넘많다... 로그가 10대라는건... 씨익^^...
|
    |
아마추어MC
|
01-04-14 |
|
|
엑스맨
|
만화적 상상력을 스크린으로 옮길 줄 아는 놀라운능력과 흡인력
|
    |
cindy4u
|
01-04-14 |
|
|
엑스맨
|
아무 생각없이 보기엔 딱이더라..
|
   |
김효식
|
01-04-11 |
|
|
엑스맨
|
최고의 컴퓨터그래픽! 개성있는 캐릭터! 하지만 너무 밋밋한 스토리전개!만화영화라면 어린아이들 수준!
|
    |
x맨!
|
01-04-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