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스폰보다가 보면 훨 났당.하지만 만화를 망쳣다는 비난의 화살은 피하지못할껄 브라이언~   우웅 01-08-05
엑스맨 캡틴,짱,보스.   싸이클롭 01-08-02
엑스맨 쓸데 없는 설명이 많지만 개성강한 만화 캐릭터를 다소 유연하게 표현한 것 같다.   ㄴㄴ 01-07-29
엑스맨   44 01-07-27
엑스맨 배틀필드보단..더 최악 --;;   01-07-25
엑스맨 남들이 뭐라해도 나에겐 너무나 잼있었던 영화!!   편지*^^* 01-07-18
엑스맨 흥미롭기만 하다. 그러나, 너무나도 흥미롭다.   정재운 01-07-07
엑스맨 배트맨 보단 훨 낫네....   무사 01-06-26
엑스맨 만화를 망친 영화   wwwcokr 01-06-04
엑스맨 긴잔감이 좀 떨어지는 느낌.....울버린이 너무 약하다   01-05-09
엑스맨 나는 "스톰"이 좋당 그래픽 짱   >_< 01-04-29
엑스맨 딴건다좋은데 마그네트 나이가 넘많다... 로그가 10대라는건... 씨익^^...   아마추어MC 01-04-14
엑스맨 만화적 상상력을 스크린으로 옮길 줄 아는 놀라운능력과 흡인력   cindy4u 01-04-14
엑스맨 아무 생각없이 보기엔 딱이더라..   김효식 01-04-11
엑스맨 최고의 컴퓨터그래픽! 개성있는 캐릭터! 하지만 너무 밋밋한 스토리전개!만화영화라면 어린아이들 수준!   x맨! 01-04-09
이전으로이전으로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