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최고의 액션!!! 엑스맨2도 역시 흥행 잘되고 있다!!
|
     |
wjdxowns
|
03-05-07 |
|
|
엑스맨
|
PERFECT X-MAN
|
     |
xownswleo
|
03-05-05 |
|
|
엑스맨
|
울버린이 넘 약하게 나와서 다소실망..가면과 유니폼도 빨랑 지급하라~~
|
    |
dirkal
|
03-05-04 |
|
|
엑스맨
|
스톰 아줌마 열받으니깐 무섭다... -_-
|
     |
kkh2000korea
|
03-05-04 |
|
|
엑스맨
|
만화에 비해 액션이 너무 떨어지네요,
|
     |
remonce77
|
03-05-04 |
|
|
엑스맨
|
2편보다 내용과 특수효과는 훨씬 약하지만 볼만하다.
|
   |
sdj6790
|
03-05-04 |
|
|
엑스맨
|
솔직히 말해서 2는 못봣지만.. 1은 정말 재미없습니다..
|
 |
samaa
|
03-05-03 |
|
|
엑스맨
|
10점 기본이져..철학이있는영화!!!
|
     |
wwolf
|
03-05-01 |
|
|
엑스맨
|
엑스맨2를 보기전 1을 보았슴다.. 잼나네여~
|
    |
w0220
|
03-04-29 |
|
|
엑스맨
|
이 영화가 7점대야?? 겨우!!! 제길!!! 최고의 영화!
|
     |
yunsg5678
|
03-04-26 |
|
|
엑스맨
|
원작만화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했다. 만화를 보지 못했다면 감동이 없겠지만 나처럼 이 만화를 보고 자란
|
     |
doxapriest
|
03-04-18 |
|
|
엑스맨
|
현대 사회비판~!
|
    |
medado
|
03-04-17 |
|
|
엑스맨
|
결말은 너무 했다......속편만들기 전략......이제 그만~ 볼만한 무난한 액션영화
|
   |
hsh6024
|
03-02-27 |
|
|
엑스맨
|
기대보다 별로인 영화였다..싱거운 영화,,
|
   |
ahnbest
|
03-02-20 |
|
|
엑스맨
|
그야말로 오락영화입니다..
|
 |
merry41
|
03-02-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