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쫓겨 살다 쫓겨 죽어간 그들의 삶...특히 동수,너무 슬프다
|
    |
슬프다
|
01-04-06 |
|
|
친구
|
생각만큼은 아님! 그치만,볼만은함!유오성 빠마머리 뜨아악^^
|
   |
이쁘니??
|
01-04-06 |
|
|
친구
|
내 살을 파고 드는 사시미 같은 영화
|
    |
영화광
|
01-04-06 |
|
|
친구
|
남자만의 영화(?) 여자는 그냥 웃고 넘기지만 남자는 추억을 더듬는 영화
|
    |
duke73
|
01-04-06 |
|
|
친구
|
볼만한 영화를 선택하기란 쉽지 않지만 선택해도 후회는 없을것임
|
    |
안경욱
|
01-04-06 |
|
|
친구
|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끝이 깔끔한 영화..후회할 정도는 아님!
|
   |
칭칭이
|
01-04-06 |
|
|
친구
|
친구란 정말 멋있는 단어이다..장동건이 죽어 슬프지만..
|
     |
진현
|
01-04-06 |
|
|
친구
|
친구. 그 아름답고 정겨운 이름.
|
     |
정연이
|
01-04-06 |
|
|
친구
|
설익은 밥을 먹어도 배는 부르겠다만, 다시먹고싶진 않다!
|
  |
밥이죠!
|
01-04-06 |
|
|
친구
|
친구란것이진정으로존재하는가를알리는영화
|
     |
김중진
|
01-04-06 |
|
|
친구
|
죽거나혹은... 이후 시작된 리얼한 폭력씬. 과연 좋은걸까?
|
    |
도로시
|
01-04-06 |
|
|
친구
|
먹기 아까운 사탕을 입에 털어넣은 듯한 아쉬움....그리고 즐거움^^
|
     |
한사회
|
01-04-06 |
|
|
친구
|
추억에 젖어드는...풍경과 멋진 연기..그리고 감동~
|
     |
김지혜
|
01-04-06 |
|
|
친구
|
이걸 보고 다시 친구를 알게 된거 같다....
|
     |
막시무스
|
01-04-06 |
|
|
친구
|
친구로 남길 원하면서도 그걸 수 없었던 현실이 안타깝다
|
    |
오성머쪄
|
01-04-06 |
|
|
|
|
|